본문 바로가기
쏘쓰토리/아기랑 가자

아기랑 너무 좋았던 사천 풀빌라 '송아숲 SONGASOOP'

by 정쏘쓰 2024. 1. 16.
SMALL

따끈따끈한 풀이 있는

사천 풀빌라 송아숲 songasoop

경남 사천시 서포면 다평로 404 1층

http://www.songasoop.com


예전부터 저장해 두었던 사천 풀빌라, 송아숲. 진주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그나마 가까워서 저장해놓은 것도 있지만 실내 풀장이 있어서 애기랑 같이 놀기 좋겠더라고요! 날씨가 조금 춥지만 애기 생일 겸 결혼기념일 축하 겸 다녀왔던 사천 풀빌라.

가기 전에 검색을 많이 해봤는데 생각보다 후기가 별로 없더라고요? 그래서 아직도 하고 계신건가 했는데 여전히 운영하시고 계시더라고요.

후기 사진들이나 글이 22년도 글이라 내심 걱정. 도착해보니 딱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고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공간이 딱 이랬어요! 너무 좋아보이지 않나요?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는 다이슨 헤어뭐시기랑 거울이 있고 그 밑 서랍에는 수건이 한가득 들어있었어요. 물놀이 할때 쓸 수 있도록 수건이 정말 넉넉하게 들어있더라고요. 그건 정말 최고!

 

 

 

겨울이라 좀 아쉽지만 이렇게 밖이 보이는 뷰에 마당에 테이블까지 있고 너무 완벽해. 통창문으로 밖이 훤히 보이니까 탁 트이고 너무 좋더라고요.  여기 오길 잘했어! 그리고 요즘 풀빌라들이 진짜 비싸잖아요. 개인적으로 여기 풀빌라치고 가겨이 너무 괜찮은 것 같아요. 25만원에서 35만원 사이인데 저희는 겨울에 와서 25만원으로 1박.

 

 

 

 

이렇게 커피 내려 마실 수 있게 준비도 되어있고 컵들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요. 저기 서랍을 열어보면 세탁기랑 컵들 그릇들 다양하게 많았고요! 거실에서 또 다른 문이 있었는데 열고 들어가면 작은 부엌이 또 나와요. 칼이랑 도마, 식기들이 다 저곳에 있었어요. 

 

 

 

방 2개, 화장실 2개라서 진짜 불편함 없이 지냈어요. 방 2개중에 하나는 이렇게 침대가 있고요. 방바닥도 아주 뜨끈뜨끈하게 온도 조절도 되고 에어컨도 시원하게 잘 돌아가더라고요. 

 

다른 방 하나는 이렇게 생겼는데 이걸 붙여서 침대로 쓸 수도 있겠더라고요. 그리고 맞은편은 흰 벽인데 기기가 있어서 유튭이나 넷플릭스를 크게 볼 수 있었고요! 애기는 침대에서 재우고 3살짜리 큰애기는 이 방에서 재웠어요. 방바닥이 뜨끈해서 여기서 재워도 되겠더라고요.

다만 다음에 갈 땐 침구를 챙겨가야겠어요!ㅋㅋ 아무것도 없이 그냥 바닥에서만 재웠더니 나중에 감기걸림.. 

 

 

 

제일 마음에 들었던 이 수영장은 다음날까지 계속 따뜻한 물이 나왔어요. 그리고 문을 열수도 있고 닫을 수도 있어서 야외랑 통할 수가 있는데 겨울이라 꽉 닫아놓았더니 저 공간만큼은 덥더라고요! 그래서 물 밖으로 나와도 많이 춥지가 않아서 좋았어요. 진짜 애들 조금만 더 크면 여기서 너무 잘 놀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여기가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따뜻한 물 계속 유지되는 건 진짜 최고다..

 

 

 

마당에서 보는 송아숲은 이런 모습. 수영장 앞으로 이렇게 썬베드도 있고 테이블도 있고! 여름에 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야외공간도 있었는데 겨울이기도 하고 애들도 둘이나 있어서 감기걸릴가봐 사용하진 않았어요. 사용하려면 추가요금 내셔야 합니다!

 

저희는 저녁을 가까운 곳에 있는 멕시카나에 가서 치킨을 찾아왔어요! 배달도 있어서 주문하려고 했지만 마트도 들릴 겸 5분거리밖에 안되길래 다녀왔어요! 멕시카나 치킨과 함께 피자랑 감튀도 먹고 저녁을 아주 배부르게 먹었어요! 다른 것도 먹었는데 뭘 먹었는지 기억이 안남 ^^; 어쨌든 즐거운 저녁이었고 행복했던 이틀이었습니다!

 

 

24년 여름에 다시 한번 갈 의향 100% 있고요. 풀장이 일단 너무 좋아서 합격! 후기가 많이 없어서 혹시나 도움이 될까봐 올려봅니다.

너무 즐거웠던 사천 송아숲에서.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