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입맛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던 인남해돈가스

by 정쏘쓰 2022. 7. 19.
728x90
반응형
SMALL

부드러웠던 일본식 수제 돈가스
in남해돈가스
경남 남해군 삼동면 삼이로 26
화요일 휴무


남편이 3년 전부터 남해에 돈가스가 맛있는 곳이 있어서 남해에 일하러 갈 때마다 간다고 하더라고요. 몇 번씩이나 맛있다고 들었는데 이제서야 방문하게 된 이 곳.

주차는 2대 정도 할 수 있을 정도로 협소하고 내부 공간도 좁아요. 4테이블 정도 있어서 단체로 오시면 따로 앉으셔야 합니다.
반찬 셀프바가 있긴 한데 사장님이 주실 때 까지 손대지 말고 기다리시는 게 좋아요. 사장님만의 법칙(?)같은게 있으신지 음식이 나오기 전에 가져가는 건 좋아하시지 않더라고요. 음식이 다 나오고 부족하면 셀프로 떠먹으면 됩니다 :0 하핫

우동이랑 냉모밀을 주문했는데요 비가 오는 날이라 우동이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우동 면도 탱글탱글하니 맛있게 호로록 먹었습니다.

비가 오지만 날이 습해서 냉모밀 역시 맛있었어요. 살얼음이 둥둥 떠있는거 보이세요? 국물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양도 엄청 많아…



히레카츠(안심)과 치즈카츠를 주문했어요. 저는 돈가스라서 질기면 몇 번 씹다가 뱉어버리거든요. 안심 돈가스는 아무리 부드럽다고 해도 부드러운 경우가 잘 없던데 이건 어떨까 하면서 먹었거든요? 근데 어머.. 미쳤..
제가 먹어본 돈가스 중에 제일 맛있고 제일 부드러웠어요. 어떻게 이럴 수 있지…? 싶을 정도..


히레카츠와 치즈카츠 중 저의 선택은 치즈.
아-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치즈의 맛과 부드러움까지! 거기에다 소스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던지!

치즈 듬뿍 든 거 보이시나요? 여기에 깨가 들어간 소스를 직어먹으면 정말 고소하니 맛있어요. 돈가스 먹으러 남해까지 온 보람이 있다 싶었어요. 돈가스 별로 좋아하지도 않는 아가씨도 같이 갔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오고 싶네요. 맛있는 것만 먹으면 생각나는 부모님.
남해 살고 계시는 분들이나 그 주변 지역 살고 계시는 분들, 남해 방문할 때 한번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다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