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입맛

우연히 가게 된 김해 장유 율하 맛집 목마돈까스

by 정쏘쓰 2022. 8. 16.
SMALL

맛집 검색하다가 우연히 가게 된

김해 율하 돈가스 맛집 목마돈까스

경남 김해시 율하2로58번길 36 1층

10:00 - 20:00 /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월요일 휴무


가족끼리 장유 아울렛을 자주 가곤 하는데요. 아울렛 안에서는 밥을 몇 번 먹어봤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 만족스럽지 않아서 가까운 율하에서 맛집을 찾아 가는 편이거든요. 맛집 서너군데를 찾아서 어딜 가볼까 고민하다가 남동생과 선택하게 된 목마돈까스.

도착했는데 생각보다 가게가 아담했어요. 테이블은 3-4개정도 있었던 것 같고 아기 의자도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가게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해서 도착하자마자 기분도 좋았고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까지 기다리는데 배달 손님도 있고 혼자 와서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나눠먹긴 했지만 제가 주문한 메뉴가 아니라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경양식돈까스인가봐요. 제가 좋아하는 마카로니 샐러드와 깍두기가 있더라고요. 이런거 먹을 땐 깍두기가 있어야 맛있는데 크- 샐러드와 밥도 있고요. 양이 적어 보이지만 먹으니까 딱 맞았어요.

 

 

 

이 돈까스 사진 보고 결정적으로 여기 가게 되었어요. 바로 고구마치즈돈가스. 노란 고구마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돈가스 외 그릇에 올라간 반찬들은 똑같고요. 맛있기도 맛있었어요. 사진찍고 맛없으면 포스팅 안해야지 했는데 더 많이 안찍어둔게 아쉽더라고요.

진심 오랜만에 맛있는 돈까스 먹은 기분.

 

 

경양식돈까스 더 확대해서 찍어줬고요. 바삭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쫄면이었던가? 저는 면 종류는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그냥 그저 그랬는데 저희 엄마와 남동생은 맛있다고 비벼서 싹싹 먹더라고요.

 

 

저희 엄마가 주문했던 함박스테이크. 반찬은 똑같고 감튀 몇 개와 아스파라거스, 그리고 반숙 후라이가 올라가 있는데 이것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함박스테이크 드시고 싶어하셨는데 맛있어서 다행. 이렇게 맛있는 곳을 찾게 되면 저희 가족은 앞으로 계속 가는 곳만 가거든요.

장유 아울렛 갈 땐 아무래도 점심 메뉴는 매번 돈까스가 될 듯 하네요. 완전 만족했던 점심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