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입맛

요즘 핫한 진주 경상대 카페 센트럴베이크샵

by 정쏘쓰 2022. 8. 25.
SMALL

빵이 너무 맛있었던 진주 가좌동 경상대카페

센트럴베이크샵

경남 진주시 진주대로 506-1 1층 센트럴베이크샵
open 10:00 - close 22:00


요즘 핫하디 핫한 센트럴 베이크샵, 저도 다녀왔어요! 진주 경상대 정문 앞에 있는데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길가나 공원 쪽에 주차 하시면 됩니다.
위치를 쉽게 설명하자면 경상대 정문 스타벅스 골목 쪽에 있습니다.

센트럴베이크샵 메뉴에요! 메뉴가 딱 적당히 있어서 저같이 메뉴 많으면 고르질 못하는 사람에겐 다행이었어요.
커피보다 빵 종류가 많았는데 빵도 안쪽에서 다 직접 만들고 계시더라고요.


곳곳에 인테리어를 해 둔게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해 두셨더라고요. 내 부엌도 이렇게 꾸미고 싶다..


직접 만드신 빵들이 카운터 옆에 진열되어 있는데 오후 4시쯤 갔더니 없는 빵들이 많더라고요. 특히 케이크가 없었어요. 솔직히 기대 하나도 안하고 갔는데 너무 맛있..!


저는 빵만 먹어보려고 했는데 케이크도 막상 보니까 먹고싶더라고요. 저녁 먹어야 했기에 케이크는 패스.


빈 그릇 보이시죠? 많이 팔려서 그런지 케이크가 없음.



저희는 음료로 라떼와 오렌지 셔벗티, 레몬에이드를 주문했고 빵은 소금빵, 에그타르트, 미트파이, 무화과 휘낭시에, 페스츄리 소세지, 케이크(사진 속 생크림 케이크인데 뭔지 모르겠네요;) 이렇게 주문했어요.
다 그 자리에서 먹은 건 아니고 포장해서 가져갔어요!


라떼도 살짝 맛봤는데 맛있었고 레몬에이드도 맛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오렌지셔벗티도 맛있었는데 단 음료가 아니기 때문에 빵이나 다른 음료 마시고 이거 마시면 아무 맛이 안나기 때문에 ㅋㅋㅋ 주의해야함.


포장하려고 구매했던 소금빵과 에그타르트, 미트파이에요. 미트파이는 샐러드 같이 주시더라고요.
시그니처라 추천이라고 적혀있지만 제 입맛은 아니었어요. 안에 장조림 같은 고기가 한가득 들어있어서 뭔가 흰 밥을 먹어야 할 것 같은 느낌이랄까..


에그타르트는 먹자마자 무슨일이야를 외쳤던..!
요 근래에 먹었던 에그타르트 중에 탑 오브 탑이더라고요. 진짜 맛있었음..겉도 겹겹이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피자같이 생긴 빵을 물고 달려가는 강아지 캐릭터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 포장박스가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기대도 안했는데 음료며 빵이며 맛있어서 완전 추천하는 진주 경대 카페 센트럴베이크샵 이었습니다! 에그타르트는 완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