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입맛

진주 강남동 맛집, 정 화로불고기

by 정쏘쓰 2018. 7. 28.
SMALL

 

 

맞장구가 필요한 기록

 

 

 


 

 

 

녕하세요 :)

티스토리 블로그로 처음 글 써보는데 마구마구 떨려요, 흐흐

오늘은 진주 맛집으로, 강남동에 위치한 정 화로불고기를 소개할게요!

 

 

 

 

 

 

 

 

정 화로불고기 위치

 

 

 

 

 

통계청 옆 골목, 예전 제일예식장 옆에 위치해있어요.

주변에 회사나 상가가 많아서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12시 딱! 맞춰서 가셔야 그나마 빨리 드실 수 있다는 거~

 

 

 

 

 

 

 

 

 

정 화로불고기 메뉴

 

 

 

보통 점심시간에 돼지불고기 우렁쌈밥을 많이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여기 은근 맛있어서 돼지불고기 우렁쌈밥 먹으러 자주 가거든요!

 

 

 

 

 

 

 

 

테이블은 15개 정도 있었던 거 같아요.

그래서인지 10명 이상 한꺼번에 오셔서 드시더라구요.

저희는 12시에 딱 맞춰서 가서 밥이 빨리 나왔는데

10분 정도 지나니까 정말, 이 공간이 손님들로 바글바글 했어요.

 

 

 

 

 

 

주방을 살짝 엿보니 굉장히 깨끗해 보였습니다.

더운데 여기 사장님, 열심히 불앞에서 일하시고 계시네요.

 

 

 

 

 

 

 

 

 

8가지 정도의 반찬과 된장국이 함께 나왔어요.

 

 

 

 

 

반찬도 전체적으로 깔끔하죠?

저는 개인적으로 같이 나오는 짜글짜글한 된장이 괜찮았었어요!

 

 

 

 

 

 

 

 

 

 

 

쌈도 이정도면 둘이서 먹기에 충분할 듯!

고기랑 쌈싸서 후루루룹 먹었어요.

 

 

 

 

 

 

 

 

 

숯불에 들어갔다 나온듯한 불고기!

양념이 베여있어서 저는 맛있게 쌈싸서 먹었어요.

 

상추에 민들레 얹히고 파 조금, 마늘 조금, 불고기 얹혀서 먹었더니

짱맛이었어요. 흐흐

 

 

 

 

 

 

 

 

 

 

 

 

아직도 여기 안가신 분들 계신다면,

저는 여기 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진주 맛집, 정 화로불고기 였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처음 글 올리는데

부족하지만, 열심히 해보려구요.

응원 많이 많이 부탁드려요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