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입맛

스파게티 먹으러 진주 혁신도시 홉스피제리아 방문!

by 정쏘쓰 2018. 8. 3.
SMALL

 

 

다정한 맞장구가 필요한 하늬기록

 

 


 

남자친구와 배가 너무 고파서 어디를 가볼까, 고민하던 끝에 고른 홉스피제리아!

예전에도 한번 가봤던 곳이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홉스피제리아 진주 혁신점

OPEN 11:30 - CLOSE 21:30

 

진주 혁신도시에 유일하게 있는 홉스피제리아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건물에 지하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되요.

 

 

 

 

 

주방과 계산대 쪽은 네온사인으로 꾸며놓았는데 마치 카페 같은 느낌이어서 이뻤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 포인트별로 재미있게 공간을 꾸미신 듯 해요.

 

 

 

 

큰 액자가 걸려 있어 굉장히 인상적이었어요.

저 그림의 의도는 뭘까-? 라며 ㅋㅋ남자친구와 웃으며 대화했던 기억이.

 

 

 

 

창가 자리에 앉으니 답답하지도 않고 좋았어요.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 차들 지나가는 거 구경하고, 다른 가게들 구경하느라 시간가는 줄 몰랐어용.

 

 

너무 지나다니는 차들에 집중해서 보느라 메뉴판을 못 찍었다는 슬픈 진실.

SET 메뉴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찍은거라곤 무뿐..

 

 

 

저희는 세트 메뉴 말고 김치대패볶음밥과 스파이시 치킨크림파스타를 주만했어요

 

 

볶음밥은 정말 기대 안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완전 기대 이상.

제가 배가 고파서 그런걸수도 있지만 ㅠㅠ 정말 맛있게 깨끗이 비워먹었어요.ㅋㅋ

 

 

 

 

스파이시 치킨크림파스타 등장!

 

 

뭔가 느끼하면서도 야들야들한게 먹고싶었는데, 딱이었던 거 같아요!
약간 매콤하면서도 치즈맛이 살살 나는데

여기에 같이 들어있던 버섯과 호로로록 하니 금새 다 먹었더라구요.

 

 

 

 

예전에 갔을 땐, 그렇게 맛있지 않았는데

이번 메뉴는 완전 성공인가봐요,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특히 김치대패볶음밥..JMT..

 

 

진주 혁신도시 가셨을 때, 스파게티나 스테이크 혹은 볶음밥(ㅎㅎ)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홉스피제리아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