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입맛

마당이 있는 진주 사봉면 한옥 카페 공간이음

by 정쏘쓰 2024. 1. 15.
SMALL

마당이 있는 한옥 카페 '공간이음'
경남 진주시 사봉면 동부로1769번길 27

open 10:00 - close 18:00 / last order 17:50
매주 월요일 휴무

 


 
주말마다 24개월 아기 데리고 어딜 가봐야 하나 고민하던 중 생각났던 한옥카페 공간이음. 인스타그램에 자주 올라와서 아이들이 놀기 좋다는 문구가 생각나 그대로 사봉면으로 달려갔어요. 생각보다 먼 거리지만 어떤 공간일까 기대하며 갔어요.

 
주차장이 카페 뒷편에 있는데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아요! 주차하고 바로 들어갔더니 넓은 잔디 마당이 보여서 기분이 좋았어요. 애들이 크면 뛰어놀아도 되겠어요.

 

케이크와 여러 디저트들이 계산대 앞에 있었지만 계란 알러지가 있는 아들이 있어서 뭘 먹진 못했어요. 음료만 주문해서 먹었네요!

 

 

 

마당뷰와 밭뷰가 바로 보이는 이 공간들. 앉아서 차를 마실 수 있는 좌식공간도 있고 테이블이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저는 테이블이 더 편해서 테이블로 앉았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가을 쯤이었는데 춥지도 않고 내부 온도가 딱이었어요.

 

 

 

 

음료 나오는 동안 기다리면서 데리고 나와 마당에서 뛰어 놀았어요. 잔디라 넘어져도 마음이 놓이더라고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울 애기 혼자 뛰어놈.. 카페 옆쪽에 또 다른 공간이 있었는데 책이 많더라고요. 초등학생 정도가 보면 좋은 책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책 읽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고요!

 


비록 지금 겨울이고 다녀온 건 가을 쯤이지만 달라진 건 없을 거라 생각해요. 초등학생 정도 애들이 있다면 데리고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앉아서 책 읽는 공간도 있고 밖에 뛰어다닐 수도 있으니! 모래 가지고 놀 수 있는 놀이공간도 있었는데 그건 살짝 좀 더러워서 패스.. 진주 사봉면에 있는 카페 공간이음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