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입맛

디저트가 맛있었던 평거동 카페 플래티메이트

by 정쏘쓰 2023. 11. 26.
SMALL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플래티메이트 FLATTY MATE

경남 진주시 평거로26번길 9-2 1층
금요일 휴무


 

새로운 카페가 평거동에 생겼다길래 저녁 먹고 커피가 먹고싶어 찾아갔어요. 이 곳은 주차장이 따로 없어 주차가 아주 많이 불편하다는 점. 주변이 술집인데다 금요일, 토요일은 주차지옥이라 주차 할 곳이 없어서 두 바퀴 돌았던 것 같아요. 어렵게 도착한 만큼 많이 먹어야지 생각하고 주문했어요. 허허.

 

 

쿠키랑 스콘 종류가 굉장히 많아서 눈도 행복하고 입도 행복했어요. 음료 종류도 너무 많아서 어떤 걸 고를 지 고민되더라고요. 원두는 듁스커피랑 에이커피 두 가지 중에 원두 선택이 가능하데요. 디카페인도 가능해서 찾으시는 분들은 디카페인 찾이시는 분들은 좋으실 듯!

주문대 옆쪽으로는 원두와 핸드크림도 판매하고 계셨는데 커피 나올 때까지 기다리면서 핸드크림도 발라보고 그랬어요.

 

자리는 주문대 앞에도 있고 옆쪽 공간으로도 있었고요! 뒷쪽으로 골목같은 공간에도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는데 좋더라고요. 저희는 5명이라 테이블 하나만 있는 곳에 앉았는데 좋았어요. 6명이 앉을 수 있는 좌석이 있어 좋더라고요. 저는 쿠키랑 초코케이크 그리고 플랫화이트를 주문했어요! 아이가 먹을 수 있도록 베이비치노도 판매하더라고요. 그것도 역시 주문했어요.

 

이후에도 이 카페에 두번 더 왔는데 디저트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다만 아이스 컵들이 다 캔모양처럼 생겨서 사진이 안예쁘게 나온다는 거 정도..? 그게 마음에 안들더라고요. 초코케이크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꾸덕하니 달고 커피랑 먹으니까 최고였음.

 

둘째도 데리고 갔는데 최고의 저녁이었음. 주차만 어떻게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흡. 디저트가 맛있는 곳이라 방문할 의사 있고요! 커피도 맛있게 잘 마셨습니다.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