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나를 위한 것

휴대하기 좋은 오아 블루투스 키보드

by 정쏘쓰 2020. 1. 13.
SMALL

 

 

 오아
접이식 블루투스 키보드


34,800원

 

드디어 사고 싶었던 오아 블루투스 키보드를
손에 넣었습니다!
핸드폰으로 블로그나 글을 적을 때가 많아
항상 불편해서 휴대할 수 있는 키보드를 검색했어요.
다른 좋은 블루투스 키보드도 많았지만
저는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접이식 키보드인
오아 키보드를 구매하기로 결정했어요.

 

이렇게 보면 키보드인지 뭔지 아무도 모름!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아주 예~쁜 제품이예요.

색상은 블랙, 화이트 2가지 였는데
저는 화이트로 선택했어요!

 

키보드를 펼치면 이런 디자인이예요.
너무 깔끔하고 이쁘죠?

 

 

 

 

사용설명서까지 들어있지만 제대로 읽어보진 않았네요, ㅋㅋㅋ

 

자판은 이렇게 몽글몽글하게 생겨서 화이트 색상으로 너무나 기분 좋게 생겼어요 마구마구 타자를 치고 싶은?

 

 

어떻게 이런 아이디어를 내었을까 싶을 정도로
너무 편리하고 좋았어요.

 

 

 

 

파워 버튼과 커넥트 버튼이 타자기 오른쪽에 있는데, 파워 스위치를 온으로 하고 커넥트 버튼 한번만 누르면

핸드폰 블루투스 연결 완료! 블루투스 연결 속도는 정말 빨라요.

 

 

 

뒤에 받침대로 고정하면 핸드폰을 세워서 혹은
가로로 눕혀서 올려놓고 사용 가능해요

이렇게 받침대로 고정해놓으면
핸드폰을 올려놓고 작업하기 정말 편하더라고요!
이런 편한 걸 왜 진작 안샀나 몰라효..

 

 

타자 치기에 불편함이 없었고
소리도 큰지 모르겠더라고요.

 

저는 오아 잡이식 키보드 완전 추천드립니다!
100점 만점에 100점!
접어서 가방에 쏙 넣고 다니거 필요할 때 꺼내쓰고
휴대하면서 너무 잘 쓰고 있어요.
평소 폰으로 타자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오아 타자기 구매 하셔도 후회 없으실거예요!


구매좌표

728x90
반응형
LIST

댓글